2020 [민지의방] X 메이에르
빙봉의 간식박스

 

 

화성시 로컬크리에이터, 청년농부 두두누나는 파보장염 이후 다른 사료를 먹으면 설사를 했던 반려견 두두를 위해 집밥을 만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이고서야 건강한 변을 보기 시작했고 성분표만 보고는 알 수 없는 첨가물들 때문이었다는걸 직접 농사짓고 만들어 먹이면서 깨달았습니다. 두두누나는 반려동물을의 건강을 위해 성장촉진제, 유전자변형 없는 농산물들을 농사짓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의 농업 네트워크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농산물들을 수매하여 메이에르의 건강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메이에르 농장에서 수확된 신선한 상태의 농산물로 만들어 최고의 영양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농약 및 유전자 변형 없는 종자를 사용하여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요인을 제거합니다.

 

-합성첨가물 없는 100% 자연 재료

자연의 재료로만 제품을 제조합니다. 인공비타민, 전분 등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원재료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문 후 제조하여 신선한 제조일

장기간 보관을 위해 보존제를 넣는 제품들과 달리 메이에르 제품은 NO 보존제를 위해 주문 후 제조합니다.

 

-원산지를 직접 가봅니다

제품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수매하기 전 원산지로 가서 직접 확인합니다. 농약을 사용하는지 올바르게 키워지고 있는지 농부의 눈으로 꼼꼼히 확인하여 안전한 원재료를 공수합니다.